마산도서관에서 펜을 듦, 꿈을 씀!
청소년 진로독서프로그램 ‘이번 생은 웹소설 작가’ 운영(야간)
- <사실은 이렇습니다> - 경기일보_「ASF 김포 농장 ‘돼지 생매장’ 논란...“울부짖는데 구덩이에”」(2024.9.1.08:47) 언론중재위원회 중재심의 결과에 대한 김포시 입장
- <사실은 이렇습니다> - 한국일보 「김포시청의 그릇, 혹은 잔인함」 외 1건 관련 사실은 이렇습니다
- <사실은 이렇습니다>-경기일보 「ASF 김포 농장 ‘돼지 생매장’ 논란...“울부짖는데 구덩이에”」(2024.9.1.오후 08:47)
-
1
김포시, 김포시어린이집연합회 정담회 개최
-
2
‘시민과 약속지킨’ 민선8기 김포시, 육아종합지원센터 풍무 분소 개소
-
3
[민생소통 민선8기 포토뉴스]김병수 시장, “시민들과 지지고 볶아요”
-
4
제17기 김포엘리트농업대학 졸업식 성료
-
5
김포 최초 '김포 해병대 문화축제'로 색다른 브랜딩 이어가
-
6
김포시, 시민과 함께 ‘과학고 유치’ 나선다
-
7
민선8기 김포시, 관내 기업 경쟁력 확보에 두 팔 걷었다
-
8
김포시자원봉사센터, ‘2024년 제2기 김포시자원봉사자대학’ 졸업식 성료
-
9
김포시, 소상공인 경쟁력 확보 박차, 골목형상점가 2곳 추가 지정
-
10
책과 교육의 도시 김포, 과학고 유치 시민 소통 본격 시작 “시도하지 않으면 결과도 없다”
김포시(시장 김병수) 마산도서관은 청소년 진로독서프로그램 ‘이번 생은 웹소설 작가’를 오는 10월 2일 수요일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마산도서관 3층 문화교실에서 운영한다.
강의는 웹소설 ‘100번의 환생’, ‘ 네임드 엘라이스’의 작가이자 경기콘텐츠진흥원,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에서 웹소설 창작 강의로 활발히 활동 중인 디버스 대도서관 작가(본명 이슬기)가 진행한다.
‘이번 생은 웹소설 작가’는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웹소설 창작법 및 관련된 다양한 직업을 알아보는 강의다. 웹소설 작가가 되기 위한 가장 확실한 길과 다방면 진로 가이드를 제공하여 웹소설 창작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 신청은 9월 19일 목요일 10시부터 김포시 평생교육 통합플랫폼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모집 인원은 20명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산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gimpo.go.kr/masan/index.do)를 참고하거나 마산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031-5186-4897)
[사진 설명] 안내문 |